소비자보호센터

삼성화재는 전국에 6개 소비자보호센터를 신설하여 고객의 소리(VOC)에 전담 대응하도록
운영하고 있습니다.

삼성화재는 고객 불만의 소리를 더욱 가까이 듣기 위해 ‘소비자보호센터’를 확대 개편하였습니다.

'소비자보호센터'는 영업, 보상 등 현장에서 발생하는 고객 VOC 처리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부실 대응을 예방하는 조직입니다.
현장밀착형 업무지원을 위해 기존 본사 조직을 확대하여 전국 6개 권역(강남, 강북, 강서, 경기, 부산·대구, 충청·호남)에 영업/보상 실무 경험이
풍부한 인력 40명을 추가로 배치하여 전문성을 강화하였습니다.

  • 소비자보호센터(VOC 응대)
    • 서울 강남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2-3468-9252)
    • 서울 강북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2-940-6720)
    • 서울 강서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2-330-3621)
    • 경기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31-230-1038)
    • 부산 · 대구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53-607-7688)
    • 충청 · 호남소비자보호센터
      (042-611-8790)